(TGN 땡큐굿뉴스) '믿고 듣는 보컬 퀸' 소녀시대 태연이 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아홉 번째 OST 가창자로 출격한다.
태연이 가창에 참여한 수목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연출 김용완, 극본 조령수, 제작 투자 에이앤이 코리아,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의 아홉 번째 OST '너와 나 사이'가 오는 22일 오후 6시 발매를 확정했다.
'너와 나 사이'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 위 애틋한 감정에 태연의 음색이 더해져 섬세하게 표현한 발라드곡으로, 극 중 윤겨레 (지창욱 분)와 서연주 (최수영 분)의 로맨스 서사를 담아내 극의 몰입도를 높인다.
태연은 감성적이고 호소력 있는 보이스로 '너와 나 사이'를 가창하며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감정을 이끌어내고, 리스너들의 마음에 진한 감동을 전할 계획이다.
태연은 그동안 'INVU', 'Weekend', '사계', '11:11'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매하며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왔고, 'OST 퀸'으로도 명성을 떨치는 만큼 태연이 참여한 '너와 나 사이'에도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은 삶의 끝에 내몰린 위태로운 청년이 호스피스 병원에서 사람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며 아픔을 치유해가는 힐링 드라마로, 말기 암 환자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는 네덜란드의 실제 재단에서 모티브를 얻은 작품이다.
매주 수목 밤 9시 50분 KBS 2TV에서 방송되며 에이앤이 코리아 라이프타임에서는 밤 11시 30분에 이어 방송된다.
태연이 가창한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의 아홉 번째 OST '너와 나 사이'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뉴스출처 : RN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