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N 땡큐굿뉴스=김정은 기자) 사단법인 대전케이뷰티포럼(회장 장대원) 뷰티봉사단은 3월 31일 대전시 서구청을 방문하여 여성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공무원 여러분 감사합니다.' 프로젝트를 진행하였다. 이 프로젝트는 지역 행정 업무에 헌신하는 공무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되었다.
박현아 사무총장(뷰티봉사단 단장)은 이번 프로젝트에 대해 "공무원분들이 지역 뷰티산업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해주고 계시기에 그 감사함을 전하고자 준비했다"며 "저희가 준비한 작은 선물이 공무원뿐만 아니라 일반 시민들도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뷰티봉사 활동은 서구청 여성 공무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공무원들에게 손 관리와 네일 아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날 봉사는 공고 후 15분 만에 선착순 신청이 마감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대전케이뷰티포럼은 대전 지역 뷰티산업의 발전과 뷰티 예술가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2024년에는 제1회 뷰티예술작품 전시회를 개최하는 등, 뷰티산업 발전을 위한 여러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대전케이뷰티포럼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다양한 봉사 활동을 통해 시민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고, 뷰티산업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는 데 힘쓸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