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행정평가는 민원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동기부여를 통해 불합리한제도를 개선하고 대민서비스를 강화하여 행정신뢰도 및 만족도 제고, 민원공무원 사기진작 및 자긍심 고취를 위해 매년 이루어지고 있으며,
청도군에서는 전 직원이 민원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한 고객만족도 및 직원 친절도 조사, 공무원 친절교육이수제 운영 등민원제도 개선을 위한 시책을 추진하고 있다.
이승율 군수는 “업무 환경과 서비스에 대한 개선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군민을 위한 실질적이고 다양한 민원시책 발굴을 통해서 군민이 피부로 느낄 수 있는 민원행정서비스를 펼치는데 최선을 다하겠으며,군민감동 민원행정 추진을 위해 공무원 친절 및 힐링교육과 전 직원 친절교육이수제, 민원안내도우미, 고객만족도 및 직원 전화친절도 조사, 각종 민원인 편익용품을 비치하여 군민이 행복한 민원실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출처 : 청도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