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N 대전.세종.충청=심규권) 대전평생학습관(관장 이용환)은 6월 14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대전평생학습관 어울림홀에서 학부모를 대상으로 「6월 학부모 아카데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우리아이 경제교육」이라는 주제로 자녀의 올바른 소비습관 형성을 돕기 위해 경제교육의 필요성, 자녀의 용돈 관리, 가정의 재무설계 등 부모가 가정에서 바로 실천할 수 있는 효과적인 경제교육 방법 소개로 운영할 예정이다.
초빙 강사인 윤성애 작가는 「하루 5분 부자노트」, 「합리적인 소비와 저축 생활」등을 집필했으며, 금융감독원 금융교육 및 KDI한국개발연구원 경제교육 전문 인증 강사로 청소년 금융경제·직장인 재무관리·노후 재무설계 강의 등 활발히 활동 중이다.
수강 신청은 6월 13일(월)까지 대전평생학습관 홈페이지(www.dllc.or.kr)에서 할 수 있으며,카카오톡 친구 찾기에서 “대전학부모지원센터” 검색 후 채널 추가하면 유익하고 다양한 학부모 교육 정보를 받아 볼 수 있다. 기타사항은 학부모지원과로 문의(☎220-0577)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대전평생학습관 이용환 관장은 “이번 특강이 미래인재가 될 소중한 자녀의경제 습관 형성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현명한 소비자로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