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N 땡큐굿뉴스) 대전광역시동·서부교육지원청은 2022년 9월 21일부터 10월 7일까지 2022년 9월 1일 자 신규 교장 부임 학교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신임 교장 부임 학교 방문은 현장으로 한 걸음 더 다가가 교육공동체와 소통·협력하고 교육 현장의 소리를 가까이서 경청하며, 현안을 함께 논의하여 해결·지원 방안을 모색함으로써 동·서부 교육정책 이해도와 학교 교육 만족도를 높이고자 추진했다.
이번 방문은 9월 1일 자 승진·전직 교장 부임 학교로, 대전보운초 등 21개 초등학교와 대전태평중 등 10개 중학교로 모두 31개 학교가 대상이다. 방역 수칙을 엄격히 준수하며 진행하는 교육장 현장 방문을 통해 학교의 주요 추진사업과 학교 현황에 대한 설명을 듣고 현안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한 후 주요 시설을 둘러보았다. 특히, 아직 끝나지 않은 코로나19 속에서도 학생의 학습 보장을 위한 학교 현장의 노고에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하며, 학생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배움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내실 있는 학교 교육과정 운영을 당부했다.
대전동부교육지원청 고유빈 교육장은“우리 학생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즐겁게 배우며 성장할 수 있도록 세심히 보살펴 주시는 교직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우리교육지원청은 교육공동체 모두 행복한 동부 교육 실현을 위해 학교와 적극적으로 소통·협력하며 현장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했다.
[뉴스출처 : 대전광역시교육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