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GN 땡큐굿뉴스=김정은 기자) 대전 동구 새들뫼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대표회장 유승희)는 10월 28일(월) 아파트 내 새 놀이터 개장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희조 동구청장과 박철용 동구의원을 비롯해 입주민, 어린이집 관계자, 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해 새롭게 조성된 놀이터의 개장을 함께 축하했다.
‘우리 손으로 여는 놀이터’를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는 아이들이 손도장을 찍으며 “안전하고 즐겁게 놀이터를 이용하겠습니다”라는 서약의 의미를 담은 손바닥 찍기 퍼포먼스로 문을 열었다.
이어 꼬마별 어린이집과 고은빛 어린이집 어린이들의 특별공연, 어썸매직 박종욱 마술사의 마술쇼 등 다채로운 축하공연이 펼쳐져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본행사에서는 유승희 대표회장의 인사말과 외빈 축사에 이어 리본커팅식이 진행되었으며, 행사에 참여한 아이들과 주민들이 함께 단체기념사진을 촬영하며 뜻깊은 시간을 마무리했다.
유승희 대표회장은 “이번 놀이터 개장은 아이들에게는 웃음과 안전의 공간을, 주민들에게는 소통과 화합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민과 함께하는 열린 아파트 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새들뫼 아파트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주민 참여형 공동체 문화를 확대하고, 지역사회와의 협력 강화를 통해 더 살기 좋은 단지로 발돋움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