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N 땡큐굿뉴스=김정은 기자) 지난 11일 대전시의회 기자실에서 제 22대 총선 출마를 천명으로 선언한 바 있다.
지난 4년간 정치에 헌신한 하면서 함께 해온 대전 시민 여러분을 위해 봉사하려는 봉사자의 마음으로 30년동안 한결같이 대전을 지켜 온 마음으로 "지역 발전과 국가 번영을 위해 헌신하며 지역 예술인들의 힘이 되고 대전이라는 도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며 힘찬 포부를 밝혔다.
묵묵히 봉사를 하며 지나온 잘자취를 따라 활발한 활동을하고 있는 국민의 힘 제22대 국회의원 후보 조성호(대전 서구 갑) 후보를 만났다.
조 의원은 2019년 대전 서구의원에서 "5선 ,20년을 바꾸겠다"고 제21대 국회의원 출마 선언을 한바 있으나 후보에서 탈락 되었지만 오뚜기의 강한 의지와 신념으로 다시 재 도전장을 냈다.
'대전 서구 뚜벅이' , '언제나 함께 동행하는 사람'으로 " 지지자들과 함께 늘 한결 같이 여러분의 곁에 있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존경하는 대전시민 여러분!
그리고 사랑하는 서구 갑 주민여러분!
이 자리 귀한 시간 내 주신 언론인 여러분!
(전)서구의원 조성호 인사 올립니다.
저는 오늘 2024년 제22대 총선 대전서구갑 국회의원 출마를 천명합니다.
서구갑 지역은 우리의 소중한 공동체이자 다양한 역사와 문화가 공존하는 곳입니다. 이곳에서 자란 저로서, 이 지역의 발전과 국가 전체의 번영을 위해 헌신하고자 합니다.
저 조성호는 화려한 사람, 특별한 사람이 아닙니다. 지역주민들이 서럽고 아프고 괴로울 때 마지막까지 곁에서 같이 동행하는 사람이 되고 싶을뿐입니다.
저에게 정치란 우리 이웃과 마음을 나누어 행복한 삶을 함께 만들어 가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 조성호 여러분의 대변자가 되어 진정으로 지역민들의 쓴소리를 이야기 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30여년 지역 토박이로 살아온 조성호!
그 누구보다 지역에 대해 잘 알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의정경험! 지역현안! 잘 알고 있는 저 조성호가 여러분과 함께 나아가겠습니다.
화려한 공약과 언변으로 귀를 속이기 보다는 진정한 마음과 헌신으로 가슴깊이 파고드는 정치를 실현하겠습니다.
사실 정치란 뜻만으로 마음만으로 실현하지 못하는게 사실입니다
지역의 현안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지역주민들의 한마음 한뜻과 대변인의 노력 그리고
주요 요직의 인사들과의 관계가 무엇보다도 중요한게 현실입니다.
제20대 대통령직인수위 자문위원 및 당대표 후보 선거 본부장 등 다양한 중앙정치 경험을 통해 다져온 인맥을 동원하여, 현안 해결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지역주민 여러분 국회의원을 뽑아 주시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그래 너 우리의 목소리를 대변해서 우리를 대신해서 우리의 문제를 해결하고 우리가 잘먹고 잘살게 뛰어라 하시는게 아니겠습니까?
그래 잘 뽑았어! 역시 조성호네! 라는 소리를 들을수 있을 정도로 뛰겠습니다. 일어나겠습니다.
윤석열 대통령은 공정과 상식이 통하는 나라로 만들겠다고 했습니다. 지금도 해당 발언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미래세대인 청년들과 고령화로 가는 중·장년층에게도 공정하고 상식적인지, 누가 봐도 인정할 수 있는 그런 사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 조성호가 발에 땀나도록 지역주민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이상은 변화와 혁신을 위한 위대한 도전자가 지역주민 여러분께 드리는 조성호의 외침이었습니다.
끝까지 경청해주신 이 자리에 계신 모든 분들과
멀리서 함께하지 못했던 분들께도 거듭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시고 내내 행복한 삶을 기원 합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12월 11일
조 성 호
ㅡ 조성호 국회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 대전 서구 봉우로8번길 23
대전 관저 디펠리체 424호 (관저동 롯데시네마 건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