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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청북도

보은군, 친절·감동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한 신규공무원 친절교육 실시

 

(TGN 땡큐굿뉴스) 보은군은 지난 24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8급 이하 신규공무원 200명을 대상으로‘신규공무원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친절 교육은 민원인의 눈높이에 맞춘 고객 응대 방법과 민원 대응 우수사례 및 개선사례 등을 통해 친절·감동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위드원 교육컨설팅 이미원 대표를 강사로 초빙해‘현명하게 대처하는 민원 응대 솔루션’이라는 주제로 민원 고객 응대의 중요성과 민원 고객 만족을 위한 실천 방법 등 친절 교육이 이뤄졌다.


교육에 참석한 박지은 주무관은“민원 응대를 위한 마음가짐을 새롭게 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교육을 통해 민원에 응대하는 방법과 소통하는 기술을 배우고 다양한 민원 처리 요령을 숙지하게 돼 더 친절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김보경 군 서무팀장은“이번 교육이 신규공무원의 민원 대응능력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앞으로도 지속적인 친절 교육을 통해 직원들의 행정서비스 강화와 소통행정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보은군은 5~6월 중 6·7급 공무원을 대상으로 친절 교육 예정이며,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 행정서비스 마인드 확립을 위해 지속적인 친절 교육을 추진할 계획이다.


[뉴스출처 : 충청북도 보은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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